• 영화계소식

  • <도어락> 12월 반전 흥행의 주인공 공효진부터 <마약왕> 송강호, <스윙키즈> 도경수, 하정우까지! 연기 제왕들 제대로 맞붙는다!
  • 12월 극장가, 연기의 제왕들이 맞붙는다!
    <도어락> 공효진, <마약왕> 송강호, <스윙키즈> 도경수, 하정우!
    올겨울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는 화려한 격전 화제!
     
    12월 극장가 반전 흥행의 주인공 <도어락> 공효진부터 <마약왕> 송강호, <스윙키즈> 도경수, 하정우까지 올 겨울 관객들을 사로잡을 연기의 제왕들이 맞붙으며 불꽃 튀는 격전을 예고하고 있다.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제작: ㈜영화사 피어나 | 출연: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 감독: 이권 | 개봉: 12월 5일]
     
    12월 극장가 반전 흥행의 주인공 <도어락> 공효진부터
    <마약왕> 송강호 vs <스윙키즈> 도경수 vs 하정우까지!
    대한민국 대표 연기 제왕들의 불꽃 튀는 열연 예고하며 관객들 기대 최고조!
     


    2018년 극장가 마지막 성수기 12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며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가장 먼저 개봉과 함께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국가부도의 날>, <보헤미안 랩소디>와 박빙의 3파전을 벌이고 있는 영화 <도어락>의 공효진부터 <마약왕> 송강호, <스윙키즈> 도경수, 하정우가 그 주인공이다.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 공감 스릴러. 12월 극장가 반전 흥행으로 <국가부도의 날>, <보헤미안 랩소디>와 함께 박빙의 3파전을 벌이고 있는 <도어락>의 흥행 이변에 큰 힘을 불어넣은 것은 바로 극 중 평범한 직장인 ‘경민’ 역을 맡은 공효진의 열연이다. <도어락>에서 공효진은 실체를 알 수 없는 낯선 자로 인해 느끼는 불안과 공포를 동공의 움직임, 미묘한 호흡의 변화 등 섬세한 감정으로 연기한 것은 물론,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폭발적인 열연까지 펼치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공효진은 “<도어락>의 ‘경민’을 연기하는 것은 나에게 큰 도전이었다. 캐릭터가 느끼는 불안과 공포를 연기하던 도중 과호흡이 올 정도였다. 최대한 감정적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했다”며 캐릭터를 완벽히 연기하기 위한 노력을 밝힌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도어락>은 공효진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극강의 스릴러물로 거듭날 수 있었다”(스포츠서울 조성경 기자), “배우 공효진에게 '믿고 보는 배우' 수식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다”(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공효진은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범인으로 인해 느끼는 오싹한 공포를 리얼하게 표현해냈다”(텐아시아 김지원 기자) 등 언론 매체를 비롯 “역시 믿고 보는 공효진! 이번 작품으로 인생작 갱신한 듯”(hang****), “이런 현실 공포를 소화할 수 있는 여배우는 공효진밖에 없을 듯!”(hwsc****), “공효진은 진짜 항상 새로운 장르에서도 연기력이 ㄷㄷ이네”(zfef****), “공블리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영화였다!”(2003****) 등 일반 관객들까지 스릴러퀸으로 완벽히 자리 잡은 공효진의 열연에 대한 극찬 세례를 전하고 있다.

    <도어락>에 이어 개봉을 앞둔 영화 <마약왕>, <스윙키즈>, 역시 연기파 배우들을 전면에 내세우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마약왕>에서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 역을 연기한 송강호는 명불허전 연기력을 펼칠 예정이다. 송강호는 그 동안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스윙키즈>에서 수용소 내 최고의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 역으로 변신한 도경수는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20대를 대표하는 남자 배우로 대중들에게 각인 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연변 사투리와 경쾌한 탭댄스 실력, 상큼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연기를 예고하며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에서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 역으로 분한 하정우는 예고편을 통해 생존을 향한 치열한 사투와 총기 액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는 공효진 주연의 영화 <도어락>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도어락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