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vs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팬들의 심장소리가 요동친다! 속편 흥행 대전 눈길!
  • 팬들의 심장 소리가 요동친다
    하반기 극장가 판타지 속편 흥행 대결 눈길
    <구스범스:몬스터의 역습> vs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R. L 스타인의 [구스범스]를 원작으로 한기상천외몬스터 군단의 판타지 어드벤처<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과 J.K 롤링의 마법 세계를 그린<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작을 뛰어넘는 흥행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원제: Goosebumps 2: Haunted Halloween l 수입/배급: 소니픽쳐스 l 감독: 아리산델l 출연: 웬디맥렌던커비, 매디슨아이스먼, 크리스파넬, 켄 정 외 | 장르: 판타지어드벤처 l 북미 개봉: 2018년 10월 12일 | 국내 개봉: 2018년 11월7일]
     
    11월 극장가, 글로벌 흥행 신드롬 일으킨 판타지 속편 차례로 찾아온다!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기상천외 몬스터 군단의 판타지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이 펼쳐진다
     

    [출처: 네이버 DB]
     
    하반기 극장가에 판타지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는 화제의 속편들이 찾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과 연이어 개봉하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이다. 특히 두 작품은 판타지 소설계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작품을 바탕으로 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1편의 후속편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나고, 달콤살벌몬스터 군단의 습격이 시작되는 판타지 어드벤처.<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판타지의 소설계의 거장 R.L 스타인의 전 세계 4억 5천만 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구스범스]를 원작으로 화제를모으고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글로벌 흥행 수익 1억 5천만 달러를 기록한 <구스범스>의 속편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이제껏 본적 없는 몬스터 캐릭터들이 펼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엉뚱하고 유쾌한 소동으로독특한 판타지 세계를 선사한다.특히몬스터 군단을 이끄는 가장 심술 궂은 몬스터 리더 ‘슬래피’는 아이들을 달콤한 거짓말로 유혹해 온 마을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버린다.한편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젤리‘구미 베어’는 앙증맞은 외모에서 무서운 모습으로 변하는반전매력 캐릭터로 예고편에 공개된 장면만으로도 이미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 영화로<신비한 동물사전>에 이어 데이빗 예이츠가 연출하고 J.K 롤링이 각본을 맡았다.뉴욕을 배경으로 했던 전편과 달리, 파리로 이야기의 무대를 옮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는 마법 세계와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검은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음모를 막기 위한주인공 ‘뉴트’의 활약이 돋보인다.여기에 한국배우 수현이 피의 저주를 받아 뱀으로 변하는‘내기니’ 역을 맡아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전편을 능가하는, 독특한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판타지 팬들을 찾아온 <구스범스:몬스터의 역습>과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흥행 대결이 관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기상천외 몬스터 군단의 판타지 어드벤처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11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18.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