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더 타이탄> <트립 투 스페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선거 공휴일을 책임질 영화들!
  • 살기 위해선 진화해야 한다!
    <더 타이탄>
     <더 타이탄> <트립 투 스페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전국동시지방선거일 꿀 같은 휴식, 우리가 책임진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로 인한 휴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더 타이탄>, <트립 투 스페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세 편의 영화가 선거를 마치고 집에서 즐기기 가장 좋은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감독: 레나드 러프ㅣ주연: 샘 워싱턴, 테일러 쉴링, 톰 윌킨슨ㅣ수입: 유로픽쳐스]
     
    강렬한 비주얼의 SF영화 <더 타이탄>
    여행족 감성 자극하는 <트립 투 스페인>
    극장가 화제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6월 13일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이다. 현충일에 이어 6월 주중에 하루를 더 쉴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지친 직장인들에게 매력적인 휴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내길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
     

    <트립 투 스페인>
     
    색다른 곳에서의 추억 만들기를 원하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직장인들에게는 5월 17일에 개봉한 <트립 투 스페인>을 추천한다. 이 영화는 이전 2편에서 이탈리아와 영국 여행을 완전히 정복한 스티브 쿠건과 롭 브라이든이 다시 뭉쳐 스페인 전역을 돌아다니며 보고, 먹고 즐기는 스페인 완전 정복기로, 바쁜 일상에 눌려 있던 직장인들의 여행 감성을 한껏 자극할 것이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오랫동안 극장을 찾지 못한 직장인들에게는 6월 6일에 개봉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볼 절호의 기회다. 국내 역대 최고 오프닝 118만 관객이라는 스코어를 달성하고,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깜짝 내한 이벤트로 팬들을 놀라게 한 이 영화는 1993년부터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즐겨온 팬이라면 놓치기 힘든 작품이 될 것이다.
     
    <더 타이탄>
     
    시원한 블루 톤의 포스터로 눈길을 확 사로잡는 <더 타이탄>은 <아바타>의 샘 워싱턴 등 명배우들의 연기와 화려한 비주얼 이펙트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SF 감동 블록버스터이다. 생존을 위협받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미 정부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가한 최정예 군인과 국가의 음모로 인해 위기에 빠지게 된 한 가족의 이야기가 이 영화의 중심 내용이다. <아바타>의 흥행 주역 샘 워싱턴이 가족과 지구를 구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자원하는 최정예 미 공군 파일럿 ‘릭 젠슨’을 연기했다. 인류 진화 프로젝트를 배경으로 한 블록버스터급 특수효과와 보는 이의 눈물을 쏙 빼놓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아 현재 IPTV, 디지털케이블TV VOD(홈초이스) 및 온라인상에서 <블랙 팬서>, <챔피언> 등과 당당히 경쟁하고 있는 다크호스이다.
     
    이번 연휴 기간을 확실히 책임질 영화 <더 타이탄>은 현재 IPTV, 디지털케이블TV VOD(홈초이스)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더 타이탄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18.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