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애프터매스> <테이큰>시리즈의 매기 그레이스 등 세계적 명배우 총출동! 실화의 감동을 더하다!

  • <테이큰>시리즈의 매기 그레이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스쿠트 맥네이어리
    <히트맨: 에이전트 47>의 해나 웨어 등
    세계적 명배우 총출동! 실화의 감동을 더하다

     

    비행기 충돌사고를 그린 영화 <애프터매스>가 세계적인 명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함께 열연한 조연 배우들의 면모를 공개해 그들의 연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감독: 엘리어트 레스터  |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 | 개봉: 2018년 4월 19일]
     
    스쿠트 맥네이어리 패닉에 빠진 관제사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 선보여 엘리어트 레스터 감독 극찬!
    <테이큰>시리즈의 매기 그레이스 엘리어트 레스터 감독에게 손 편지 보내며 러브 콜 화제!
    <인디펜던스 데이>의 빌 풀먼의 아들 루이스 풀먼,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엔딩 장면 장식하며 화려하게 데뷔
     
    ▲관제사 제이콥 역의 스쿠트 맥네이어리      
     
     
    ▲제이콥의 부인역의 매기 그레이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애프터매스>가 화려한 조연 배우들의 명연기가 기대되는 스틸을 공개해 궁금증을 안겨주고 있다. 영화 <애프터매스>는 2002년 독일 국제공항 상공에서 발생한 비행기 충돌 사고를 그린 실화로 <나를 찾아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킬링 소프틀리>, <아르고> 등에 비중 있는 조연을 맡았던 스쿠트 맥네이어리가 비행기 사고를 일으킨 가해자로 나와 대인기피증에 빠져 사는 등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감동을 더한다.
     
    엘리어트 레스터 감독은 <킬링 소프틀리>와 <아르고>를 끝낸 즉후 스쿠트 맥네이어리를 만난 적이 있는데 배우의 유명세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배우가 진솔한지, 진실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먼저 본다고 밝혔다. “만약 배우가 가짜로 연기하면 관객들은 바로 느낄 거에요. 그래서 진실한 배우들을 캐스팅하려 신중을 기했어요. 스쿠트는 스크린 배우였고, 그는 감정들을 아름답게 이해할 줄 알았어요. 그는 늘 카메라가 그를 비출 때마다 요구하는 것 그 이상을 줍니다. 스크립트에 수많은 단어들보다 더 깊은 감정들이 들어있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그것들을 해석할 수 있는 배우들을 찾았어요”라고 말하며 그의 캐스팅에 만족해 했다.
     
    스쿠트의 아내 역을 맡은 매기 그레이스는 <애프터매스>의 주요 촬영지인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출신이다. 그녀는 엘리어트 레스터 감독에게 직접 아름다운 손 편지를 써서 보냈고 그래서 그녀를 만났다고 한다. 레스터 감독은 “그녀는 아놀드처럼 큰 영화들을 많이 해왔어요. <로스트>와 <테이큰> 외에도 규모가 큰 영화들을 해왔지만, 가슴 깊은 곳에선 그것보다 그녀가 좋은 배우라는 사실이 끌렸어요. 제가 가장 원했던 것이었죠. 그걸 할 수 있다는 것을 그녀는 증명했습니다”라며 그녀의 연기를 극찬했다.
     
     
    ▲기자역의 해나 웨어         
     
    ▲제이콥의 아들 역의 루이스 풀먼
     
    마지막으로 레스터 감독은 기자 테사 역을 맡은 해나 웨어에 대해 “그녀가 볼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여겼어요. 때때로 배우를 한 번 보기만 하고 바로 촬영장으로 오라고 하는 경우도 있있지만 캐스팅된 배우들에 대해 관객들이 그들의 진실한 면을 봐주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히트맨: 에이전트 47>, <셰임>등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남긴 해나 웨어 외에도 <인디펜던스 데이>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빌 풀먼의 아들인 루이스 풀먼도 발굴해냈다. 단 한번도 영화에서 연기경험이 없는 그에게 로만을 마주하는 제이콥의 큰 아들 역을 맡겼는데 베테랑에게 기대할만한 연기를 선보여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레스터 감독은 평가했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애프터매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