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일본 로맨스영화 흥행=특이한 제목?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각본
     


    제목부터 색다른 일본 로맨스 영화 흥행 계보!
    <너와 100번째 사랑>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그리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오는 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18년 새해 첫 첫사랑 로맨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특이한 제목으로 흥행에 성공한 일본 로맨스 영화의 계보를 이어나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감독: 코이즈미 노리히로│출연: 사토 타케루, 오오하라 사쿠라코ㅣ수입/배급: ㈜영화사 빅ㅣ개봉: 2018년 1월 24일]
     
    제목을 보면 흥행이 보인다!
    개성 있는 제목만으로도 관심집중 <그.거.너.사> 흥행 열풍 예고!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최근 극장가에 제목부터 색다른 일본 로맨스 영화의 흥행 돌풍이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월 24일 개봉을 앞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인상적인 제목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이들의 흥행 계보를 이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일본 톱스타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렸다. 롯데시네마 단독개봉작임에도 불구하고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지난 10월 12일 개봉해 현재까지 누적관객 17만명을 동원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정방향의 시간을 사는 만화학도 ‘타카토시’와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가 단 한 번 20살이 되어 함께하는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작품. 신선한 타임루프 설정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기상천외한 제목만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인상적인 제목과 상반되는 풋풋한 스토리로 46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 2017년 개봉한 국내 일본 영화 중 흥행 2위를 기록하며 흥행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의 뒤를 이을 설렘 가득한 첫사랑 로맨스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이름도, 정체도 거짓말뿐인 천재 작곡가 ‘아키’와 그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허니보이스 소녀 ‘리코’의 첫사랑 로맨스를 그린 작품. 일본 로맨스 영화의 전성기를 이끈 <태양의 노래> 코이즈미 노리히로 감독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요시다 토모코 각본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거짓말로 첫사랑을 시작한 남자 ‘아키’와 그런 첫사랑의 거짓말을 믿는 소녀 ‘리코’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는 알쏭달쏭한 제목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2018년 새해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선사할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영화 팬들에게도 익숙한 여심저격 배우 사토 타케루가 천재 작곡가 ‘아키’를,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에 발탁된 신예 오오하라 사쿠라코가 청량감 가득한 허니보이스를 가진 소녀 ‘리코’ 역을 맡아 거짓말처럼 시작된 첫사랑의 달콤함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처럼 일본 로맨스 영화 흥행 공식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8년 새해 첫 첫사랑 로맨스 영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오는 1월 24일 개봉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1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