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개봉 D-7 전격 예매 오픈! 2D, 3D, 4D, IMAX 2D, 스크린X까지 모든 포맷으로 즐겨라!

  • 전대미문 모든 포맷 개봉 확정!
    2D, 3D, 4D, IMAX 2D, 스크린X까지
    스크린으로 느끼는 최고의 경험에 동참하라!
    개봉 D-7 모든 포맷 예매 전격 오픈!

     

    5월 24일 개봉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예매를 오픈하며 압도적 귀환을 선포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2D부터 3D, 4D, IMAX 2D와 스크린X까지 전대미문의 모든 포맷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전대미문의 액션 어드벤처가 귀환한다!
    2D, 3D, 4D, IMAX 2D, 스크린X까지 압도적 예매 오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해적들과 죽음마저 집어삼킨 최강 악당들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치열한 대결과 스토리에 포커싱할 수 있는 2D, 해상 전투를 입체적으로 즐기기 좋은 3D, 스펙터클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DX,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흡입력의 IMAX 2D, 그리고 삼면 스크린에 둘러싸여 바다에 직접 들어온 것 같은 생동감을 자랑하는 스크린X까지 다양한 포맷의 예매를 오픈했다. 해외 선공개 이후 비주얼, 캐릭터, 스토리 모든 방면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액션 어드벤처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전세계 박스오피스 2년 연속 1위, 흥행 누적 수입 한화 약 4조 2천억 원, 국내 누적 관객 1,470만 명 이상을 동원한 액션 어드벤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시리즈의 상징인 ‘잭 스패로우’ 조니 뎁을 필두로, ‘헥터 바르보사’ 제프리 러쉬가 든든하게 이번 이야기를 이끌며, ‘윌 터너’ 올랜도 블룸까지 복귀했다. 여기에 잭 스패로우를 추격하는 죽은 자들의 선장 ‘캡틴 살라자르’ 역에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로 아카데미를 수상한 하비에르 바르뎀이 합류하며 시리즈 사상 최강의 악당 탄생을 예고한다.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브렌튼 스웨이츠가 아버지 윌 터너를 찾는 아들 ‘헨리 터너’ 역으로,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바다 위 모든 저주를 풀 실마리를 쥔 천문학자 ‘카리나 스미스’ 역으로 시리즈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으며, 역대 최고의 캐스팅이 완성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역대 최고의 어드벤처로 완벽하게 돌아온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5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모든 포맷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1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