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작은 아씨들> 할리우드 대세 스타 티모시 샬라메 캐릭터 스틸 공개! 이번엔 '책찢남'의 정수를 보여준다!
  • 할리우드 NO.1 대세 스타 티모시 샬라메
    이번엔 ‘책찢남’의 정수를 보여준다!
    캐릭터 스틸 전격 공개!

     

    2020년 처음 사랑에 빠지는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작은 아씨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에서 ‘로리’ 역으로 등장하는 티모시 샬라메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할리우드 특급 스타 티모시 샬라메, 완벽한 싱크로율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 탄생!
    네 자매와 함께 하는 이웃집 소년 ‘로리’의 섬세한 감성 담은 캐릭터 스틸 공개!
     
     
    세기의 명작을 현대적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마스터피스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작은 아씨들>이 영화 속에서 네 자매의 이웃집 소년 ‘로리’로 변신한 티모시 샬라메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원작 책을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조 마치 역의 시얼샤 로넌과 함께 있는 모습은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비주얼과 감성을 선사하며 각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배우들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에 그레타 거윅 감독 역시 “티모시 샬라메의 연기가 아주 환상적이었다. 그를 통해 여성들의 세상 속에 자신을 대입시키는 한 소년을 만날 수 있다. 이는 이 영화를 특별하게 만드는 중요한 지점이다”고 말하며 티모시 샬라메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섬세한 연기에 대한 극찬을 전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영화 <작은 아씨들>은 세기의 명작인 원작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영화로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으며 일찍이 북미에서 흥행 포텐까지 터트리며 화제의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 골든 글로브를 비롯한 전 세계 유수 영화제 38개 수상 및 164개 노미네이트되는 역대급 수치까지 기록하고 있어 2020년을 여는 아름다운 마스터피스임을 연일 입증하고 있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 영화를 빛낼 티모시 샬라메의 캐릭터 스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20년 처음 사랑에 빠질 세기의 명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작은 아씨들>은 2월 12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작은 아씨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2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