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스파이 지니어스>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부터 슈퍼 빌런까지! 캐릭터 포스터 6종 전격 공개!

  •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부터 슈퍼 빌런 - 스파이 감시 요원까지!
    월드클래스 스타 총출동!
    ‘새’상초월 캐릭터 포스터 6종 전격 공개!
     
    설 극장가를 장악할 최고의 스파이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가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부터 슈퍼 빌런, 스파이 감시 요원 3인방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l 감독: 닉 브루노, 트로이 콴 l 출연: 윌 스미스, 톰 홀랜드 | 개봉: 2020년 1월 22일]
     
    “누가 윌 스미스랑 톰 홀랜드 그대로 그려놓음?” 캐릭터 착붙으로 시선 집중!
    슈퍼 스파이부터 빌런까지 스웩 넘치는 <스파이 지니어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유쾌하고 기발한 웃음으로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일으키고 있는 <스파이 지니어스>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한 <스파이 지니어스> 캐릭터 포스터는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싱크로율 100%의 비주얼 뿐만 아니라, 슈퍼 빌런 ‘킬리언’, 스파이 쫓는 스파이 감시 요원 3인방까지 월드클래스 캐스팅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에서 윌 스미스는 ‘랜스’ 역을 맡아 천상천하 유아독존 슈퍼 스파이의 화려한 미션 수행 능력부터,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비둘기가 된 코믹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살린 생생한 목소리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톰 홀랜드 또한 MIT를 조기 졸업한 별난 상상력의 슈퍼 지니어스 ‘월터’ 역을 완벽히 소화했다. ‘함께’라면 세상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 긍정 마인드를 가진 ‘월터’는 톰 홀랜드의 친근한 매력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성했다.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해주는 놀라운 목소리 연기로 ‘새’계 최고의 스파이 듀오의 극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새해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것이다.
     
    슈퍼 빌런 ‘킬리언’ 역의 벤 멘델슨은 강력한 존재감이 빛나는 할리우드의 대표 악역 스타로, <캡틴 마블> <레디 플레이어 원>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랜스’를 쫓는 스파이 에이전트 감시 요원의 리더 ‘마시’ 역에는 배우부터 각본가, 감독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라시다 존스가 맡았다. 여기에, 마주치는 즉시 상대방을 꿰뚫어 보는 매의 눈을 가진 ‘아이즈’ 역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쥬만지>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카렌 길런이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미세한 소리까지 캐치하는 특별한 귀를 가진 ‘이어스’에는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힙합씬에서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 DJ 칼리드가 분해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상상초월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지금껏 본적 없는 기발한 웃음과 재미로 1월 22일 관객을 찾아간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20.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