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겨울왕국 2>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편견 부쉈다", "한층 더 진보한 비주얼과 음악" '겨울왕국' 신드롬 예고하는 국내외 언론의 압도적 호평 릴레이!
  •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편견 부쉈다”
    언론 시사 이후 쏟아지는 극찬 세례!
    전 세계를 놀라게 할 ‘겨울왕국’의 완벽한 귀환!

     

    오는 11월 21일 개봉을 앞둔 영화 <겨울왕국 2>가 지난 18일(월) 언론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 출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외 | 개봉: 11월 21일]
     
    “어게인 ‘Let It Go’ 신드롬, 진화한 판타지 월드”, “올겨울 최고의 화제작”
    모두가 반했다! 국내외 언론이 쏟아내는 압도적 호평 릴레이!
    ‘겨울왕국’ 신드롬을 일으킬 레전드 시리즈의 탄생!
     


     
    5년 만에 돌아온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통해 전 세계에 경이로운 모험을 선사할 영화 <겨울왕국 2>가 18일(월) 국내 언론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언론과 평단의 압도적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 <겨울왕국 2>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먼저, “가을로 배경을 옮겨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겨울왕국 2>”(싱글리스트 박경희 기자), “스피디한 전개와 스펙터클해진 화면은 실사를 보는 듯 더욱 세련되어졌다”(iMBC연예 김경희 기자), “애니메이션인데도 실사처럼 보이는 화면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다”(오마이뉴스 손화신 기자)와 같이 역대급 비주얼과 스케일 등 한층 확장된 재미을 담아낸 이번 작품에 대한 찬사는 물론, “5년의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역대급 속편의 탄생”(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편견 부쉈다”(국민일보 강경루 기자), “올해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 분명한 디즈니 최고 영화의 탄생”(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처럼 영화 팬들의 높은 기대감마저 완벽하게 충족시킬 작품이라는 호평도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진보한 비주얼과 음악을 담아내 또 한 번의 ‘겨울왕국’ 신드롬을 예고”(서울경제 연승 기자), “’숨겨진 세상’을 외치는 엘사의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진다”(일요신문 김태원 기자), “올라프는 웃음에 이어 감동까지 책임지는 또 다른 주인공으로 매력을 더한다”(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등 ‘Let It Go’ 신드롬을 이을 황홀한 OST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향한 극찬 세례 역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겨울왕국2>는 이미 완결된 이야기와 캐릭터를 해체하고 재조립해 새로운 이야기와 도전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등의 리뷰는 1편과 2편의 만남으로 완성되어 세상을 전율케할 거대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국내뿐 아니라, 지난 7일(현지시각) 미국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시사 이후 “완벽하게 경이롭다”(BELAIRMOMMIE, Kathy Copcutt), “디즈니 역사상 최고의 작품! 풍성한 디테일과 음악, 캐릭터. 모든 것이 환상적이다”(HIT NETWORK, Dean McCarthy), “훌륭한 후속작! 디즈니는 <겨울왕국 2>를 통해 불가능한 일을 해냈다”(New York Post),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풍부한 감정이 담긴 스토리와 놀라운 음악으로 가득 찬 <겨울왕국 2>는 올해 가족 관객들이 꼭 봐야 할 영화다”(Lola Lambchops)와 같은 해외 언론의 극찬 역시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국내외를 막론하고 언론과 평단의 압도적인 호평 세례를 이끌어내고 있는 <겨울왕국 2>는 2014년, 전 세계 애니메이션의 경이로운 역사를 기록한 <겨울왕국>의 두 번째 이야기로 일찍이 뜨거운 주목을 얻은 바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과 함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간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은 거대한 스케일과 환상적인 비주얼, 황홀한 OST를 통해 펼쳐지며 국적과 세대를 불문한 모두를 열광케 할 예정이다. 특히 <겨울왕국 2>는 국내 개봉 열흘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개봉 주로 접어든 지난 18일에는 85.0%(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후 6시 10분 기준)라는 압도적인 수치의 예매율을 보이고 있어 올겨울을 사로잡을 심상치 않은 흥행 신드롬을 더욱 기대케 한다.
     
    국내외 언론이 쏟아내는 뜨거운 호평 세례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겨울왕국 2>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겨울왕국 2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제 블로그에 담아갑니다^^ fornest 1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