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비스트> 이성민X유재명X최다니엘X안시하X이정호 감독 총출동! 훈훈한 무대인사 현장 전격 공개!
  • 연기 괴물들이 영화관에 떴다!
    이성민X유재명X최다니엘X안시하X이정호 감독
    개봉 1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개봉 이후 실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비스트>의 연기 괴물 이성민, 유재명, 최다니엘, 안시하 그리고 이정호 감독이 6/28(금), 6/29(토) 양일간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영화를 향한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제공/배급: NEW | 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 감독: 이정호 | 출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 | 개봉:  2019년 6월 26일]
     
    이성민 X 유재명 X 최다니엘 X 안시하 X 이정호 감독 총출동!
    빈틈없이 가득 찬 객석으로 증명된 <비스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
    “역대급 긴장감 터지는 심리 스릴러” & “괴물급 출연진들의 괴물급 연기”
    영화관에서 온라인까지 관객 관심 폭발!

     


     올 여름 첫 번째 범죄 스릴러 <비스트>가 지난 28일(금), 29일(토) 개봉 첫 주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양일간 진행된 서울 지역 무대인사에는 이성민, 유재명, 최다니엘, 안시하 그리고 이정호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은 <비스트>의 주역들이 등장하자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정호 감독은 “작년 겨울 열심히 찍었고 기대에 부응하는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 영화를 보러와 주셔서 감사 드린다”라며 빛나는 열연을 펼친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형사 ‘한수’ 역의 이성민은 “쫄깃쫄깃한 긴장감이 넘치는 영화다. 같이 즐겨 주시기를 바라고 감사 드린다”라며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전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수’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 역의 유재명은 “보시기에 만만치 않은 영화일텐데 와 주셔서 감사하다, 끝나고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시면서 곱씹어볼 영화가 되길 바란다”라며 <비스트>를 선택한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한수’의 패기 넘치는 후배이자 열혈 형사 ‘종찬’ 역의 최다니엘은 “주말에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 드리고, 입소문도 많이 내주시고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살인사건 담당 국과수 부검의 ‘정연’ 역의 안시하는 “심장 괜찮으신지 모르겠다, 저도 두 번 봤는데 색다르더라. 같이 N차 관람 부탁 드린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또한,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전달한 것은 물론, 영화를 보기 위해 멀리 해외에서 온 관객들에게도 먼저 악수를 청하며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를 접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열기는 온라인으로 이어져, “단순 스릴러의 긴장감 그 이상의 여운. 볼 가치가 충분한 영화”(네이버 @dceh*****), “역대급 긴장감 터지는 심리 스릴러!”(네이버 @sey***), “범죄 스릴러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준 작품”(네이버 @yun***), “후반으로 갈수록 긴장감이 미치네요”(네이버 @omh***), “대사 하나하나 허를 찌른다”(네이버 @fum****)라며 예측 불가의 전개로 폭발적 서스펜스를 선사한 영화에 대한 극찬을 남겼다. 여기에 “미친 연기 보여주는 배우들만으로도 볼 재미가 충분”(네이버 @mov*****), “괴물급 출연진들의 괴물급 연기, 괴물 같은 영화”(네이버 @orn*****), “숨 쉴수 없는 배우들의 열연”(네이버 @sds***)와 같이 극한으로 치달은 인물의 감정을 폭발적 연기로 표현해낸 배우들의 열연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제목 그대로. 쎈 영화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네이버 @eyn*****), “연기 미치고 심장이 쫄깃쫄깃 강추!”(네이버 @fil***)라며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에게 범죄 스릴러 영화를 추천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 기대를 높인다.

     
    개봉 1주차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치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은 영화 <비스트>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비스트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