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언더독> 20대부터 3040 맘키즈까지 전 세대 사로잡았다!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행보 이으며 역주행 흥행 예고!
  • 20대 성인부터 3040 맘키즈까지!
    전 연령이 <언더독>에 열광하고 있다!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잇는
    전 세대 취향저격 애니메이션의 탄생!

     

    개봉과 함께 역대급 호평으로 입소문 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는 <언더독>이 전 연령대에서 고른 예매율을 보이며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의 행보를 잇는 전 세대 취향저격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입증했다.
    [제공/배급: NEW ㅣ 제작: ㈜오돌또기 ㅣ 감독: 오성윤, 이춘백 ㅣ 목소리 출연: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강석, 이준혁, 연지원, 전숙경, 박중금 등ㅣ개봉: 2019년 1월 16일 개봉]
     
    20대부터 40대까지 고른 예매 분포도 주목!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을 위한 힐링 애니메이션!”
    유쾌한 웃음과 가슴 벅찬 감동으로 성인 관객 취향저격!
    “아이들 학교에 틀어주고 싶은 영화”
    생명의 소중함 & 주체적 삶의 중요성 일깨우는 교훈적인 메시지로 맘키즈 타겟까지 섭렵!
    CGV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67 등 압도적 수치로 역주행 흥행 청신호!
     
    개봉과 함께 CGV에그지수 97%, 네이버 관람객 평점 9.67 등 실관람객들의 압도적 호평으로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언더독>이 20대부터 40대까지 고른 예매 분포도를 보이며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을 잇는 전 세대 취향저격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이 성인들도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20~30대에서 가장 많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주토피아> 또한 스펙터클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20대의 지지를 받으며 역주행 흥행에 성공했던 바, <언더독> 또한 개봉 첫 주를 맞아 20대 예매율(27.5%)이 맘키즈 타겟(34.3%)과 대등한 수치를 기록하며 성인 관객까지 사로잡은 한국판 <인사이드 아웃>, <주토피아>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언더독>은 맘키즈 관객으로부터 생명의 소중함과 주체적인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교훈적인 메시지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영화”(CGV @MS**OOK), “아이들에게도 학교에서도 틀어주면 좋을 영화. 그러면 앞으로라도 동물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바뀌어 가겠죠”(네이버 @miso****), “초등학생 딸과 봤어요. 웃음, 감동이 있는 애니입니다. 유기견에 대해 생각도 하게 되구요”(네이버 @js96****), “아이와 함께 보러 갔는데 제가 더 감동받고 왔어요! 이건 그냥 애니가 아니네요”(네이버 @wish****) 등 아이 뿐만 아니라 영화를 동반 관람한 부모들이 더 깊은 감동을 느끼는 작품으로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성인 관객들에게는 CGV 스크린X 상영 등 특수관에서만 볼 수 있는 압도적 영상미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수채화풍의 그림체, 감동적인 OST 등 힐링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언더독>은 20대 예매율이 전체 27.5%에 달하는 등 상대적으로 적은 저녁 회차에도 불구하고, 성인 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저녁 상영에 대한 요청 또한 쇄도하고 있다. “그림도 예쁘고 스토리도 감동적이었어요. 지구와 달과 나 노래 나와서 너무 좋았네요! 어른들도 보기 좋은 힐링 애니메이션”(CGV @JI**N25), “배우들이랑 캐릭터 싱크로율이 엄청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초반에 눈물 꾹 참고 봤어요. 한국 애니메이션 응원합니다! 정말로!!”(네이버 @jin0****) “재미과 감동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생각의 기회를 제공해주는 정말 좋은 영화인 거 같아요. 특히, 마지막에 나오는 노래가 스토리랑 어우러져 뭉클했습니다. 집 와서 찾아들을 정도..영화 강추!”(CGV @hyun****), “너무 감동적인 영화예요. 요즘 우리 사회의 아픔과 고민. 나아갈 길을 다 제시해주는 멋진 영화입니다”(네이버 @dear****), “감동에 웃음에 눈물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음..어른들이 봤을 때 더 와닿을 거 같다. 여러모로 기특한 작품”(네이버 @maud****) 등 오직 호평과 극찬만으로 가득한 실관람객들의 평가는 <언더독>의 흥행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마당을 나온 암탉>으로 전국민을 웃고 울린 오성윤, 이춘백 감독의 차기작을 기대해 온 맘키즈 타겟은 물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매력과 따뜻한 메시지로 감동을 전할 성인 관객까지 전 세대의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언더독>은 한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입지를 굳건히 하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언더독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