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협상> 멜로 아닌 협상극으로 만난 손예진&현빈! 제작기 영상 2탄! #협상의 대상 공개!
  • 멜로가 아니라 협상극?!
    동갑내기 배우 손예진VS현빈
    첫만남부터 불꽃 튀는 연기 맞대결 예고!


    올 추석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협상>이 첫만남부터 불꽃 튀는 연기 맞대결을 예고하는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직접 들려주는 제작기 영상 2탄 ‘협상의 대상’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ㅣ 제작: JK필름 ㅣ 공동제작: 그리고픽처스, 오드아이픽쳐스, CJ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종석)
     
    #최초의 만남 #최고의 조합 #강력한 캐스팅
    최고의 협상가로 돌아온 손예진 VS 최악의 인질범으로 변신한 현빈!
    제작기 영상 2탄 ‘협상의 대상’ 공개!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2018년 추석 극장가 유일무이한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은 손예진과 현빈 두배우의 최초의 만남 뿐만 아니라, 두 배우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협상의 대상’ 영상에서 <협상>의 제작을 맡은 윤제균 감독은 “이번 작품의 핵심은 뻔하지 않은 캐스팅이었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인질극을 멈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냉철한 협상가 역에는 기존 작품들을 통해 청순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해온 배우 손예진이 캐스팅 한 것에 이어, 사상 최악의 인질범 역에는 그간 젠틀하고 댄디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배우 현빈이 생애 첫 악역으로 변신에 나서 캐릭터에 의외성을 더했다. 윤제균 감독은 두 배우의 만남에 대해 "최초의 조합이자 최고의 조합!"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 역을 맡은 손예진은 필모 사상 처음으로 경찰 역할을 맡았다. 단발 머리로 외형적인 변화를 시도했을 뿐만 아니라, 협상가와 관련한 도서를 섭렵하며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손예진은 경찰로서 직업에 대한 열정과 책임 의식이 강한 면모와 함께 인질 사건으로 무고한 피해자들의 죽음 때문에 트라우마를 겪는 '하채윤'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현빈 역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생애 첫 악역에 도전했다. 경찰청 외사과 블랙리스트 상위권에 있는 국제 범죄 조직의 무기 밀매업자이자,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인 인질범 '민태구'로 완벽히 변신한 현빈은 전형적인 악역의 모습이 아닌 입체적인 캐릭터 변신을 위해 말투, 표정, 몸짓에 강약 조절을 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다. 이종석 감독은 "손예진과 현빈의 연기 변신, 새로운 모습, 새로운 얼굴, 새로운 표정들을 볼 수 있다"고 자신감을 표출해, <협상> 속 두 배우의 과감한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직접 들려주는 제작기 영상 2탄을 공개한 <협상>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추석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협상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