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놀라운 시사회 반응 <데쓰 프루프> 함께 봐야 제맛!
  • 삼십평생 이보다 더 통쾌한 영화는 본적이 없다! –movician
    어느새 박수치고 있는 나를 발견! –jonghazzang
    <데쓰 프루프> 시사회 현장, 이보다 더 뜨거울 수 없다!

    오는 6일 개봉하는 <데쓰 프루프>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이 유독 뜨겁다. <킬 빌>시리즈의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데쓰 프루프>는 미국 개봉 시 영화리뷰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95%라는 대기록을 세웠던 것에 이어, 국내 개봉 전에 일반인들을 위한 모니터 시사에서도 만족도 93% 추천도 91%라는 결과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이에 국내에서도 블라인드 시사시, 폭발적인 시사회 만족도에 힘입어 배급사 측에서는 개봉에 이르기까지 1만 명이 넘는 대규모 시사회를 기획해 입소문을 노렸을 정도다.
     
    개봉주인 현재까지 <데쓰 프루프>를 시사회로 만나본 관객들은 만 명이 훌쩍 넘는다. 이들은 “최근 봤던 영화 중 가장 재밌고 가장 만족했던 영화 modoc 66, 이보다 더 통쾌하고 신나는 결말이 있을까? 타란티노 최고! Hye97, 최고! 역시 타란티노.. 마지막 10분의 반전이 압권. 엔딩에 박수를! Elfinmom, 극장에서 사람들이 이렇게 박수치며 환호성 지르는 걸 본 영화는 처음 kslovewy2 “등의 유래 없이 화끈한 관람평을 남기고 있다. 시사회가 이루어진 극장주 중 한 명은, “영화가 끝날 때쯤 영화관 안에서 갑자기 시끄러운 소리가 나길래 사고라도 났나 하고 놀라서 들어가봤더니, 사람들이 경마장에라도 온 것처럼 박수치고 환호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몇 년이나 시사회를 진행해봤지만 이런 풍경은 단 한 번도 본적이 없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100% 액션쾌감 <데쓰 프루프>를 100% 즐기는 방법!
    1. 극장에서 본다 2. 극장에서 본다 3. 극장에서 함께 본다!!!

    시사회를 둘러싼 계속되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대단한 평점이네… 기대할만하군 typoonsea, 완전완전 기대되는, 너무나 재미날 것 같아요! Katemoss9210” 등 <데쓰 프루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후끈 달아오른 이 순간, 영화 속 쾌감을 100% 즐기기 위해서는 한가지 기억해야할 것이 있다. 그것은 <데쓰 프루프>가 ‘영화관용 영화’라는 사실이다. DVD 혹은 다운로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를 소비하는 것에 익숙해진 관객들에게 영화를 영화관에서 봐야 재밌다고 말하는 것은 아이러닉할 수도. 하지만 이미 <데쓰 프루프>를 시사회에서 겪은 관객들은 이미 자신이 체험한 ‘영화관에서 다 함께 영화를 본다는 것’의 흥겨움을 세상에 전하고 있다.
     
    함께 웃고, 함께 하품하고, 함께 긴장하고, 함께 박수칠 때 영화의 즐거움은 2배, 아니 3배, 4배가 된다! 개봉일을 앞두고 예매가 가능해진 지금, 네티즌들은 함께 <데쓰 프루프>에 열광하기 위한 대규모 ‘벙개(온라인 상에서 만난 사람들이 일정시간장소에 만나는 것)’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입소문으로 더욱 뜨거운 쿠엔틴 타란티노의 <데쓰 프루프>는 9월 6일, 상상조차 못했던 쾌감의 절정을 향한 질주를 시작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데쓰 프루프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이 영화 정말 통쾌해~~ㅋㅋ king7251 0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