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혹성탈출: 종의 전쟁> "3부작의 완벽한 마무리" SNS 휩쓴 극찬 세례! 주말 극장가 본격 입소문 흥행 예고!
  • <혹성탈출: 종의 전쟁>

    “3부작의 완벽한 마무리”
    SNS 가득 채운 호평 세례 화제!
    주말 본격 흥행 몰이 예고!

     

    개봉 첫날 56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일 매출액 기준 박스오피스 1위, 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 기록을 달성한 <혹성탈출: 종의 전쟁>(원제: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감독: 맷 리브스, 주연: 앤디 서키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SNS를 중심으로 관람객들의 인증과 함께 강력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주말 극장가 본격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3부작 중 최고의 작품”, “절대 놓쳐선 안될, 올해 최고의 영화”
    압도적 호평과 함께 SNS 강타한 <혹성탈출> 신드롬!
     


           
    올 여름, 가장 독보적인 블록버스터 <혹성탈출: 종의 전쟁>이 SNS를 중심으로 관객들의 인증과 함께 극찬이 쏟아져 주말을 앞두고 본격 입소문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프리퀄 3부작의 완벽한 마무리!”, “3부작의 장엄하고 완벽한 마무리라고 생각한다. 굿바이! 시저”, “혹성탈출 3부작 중 가장 마음에 든다”, “나의 혹성탈출을 이렇게 완벽하게 마무리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등 기존 시리즈 영화들이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낮은 완성도를 보여준 것과 달리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시리즈 3부작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작품의 높은 완성도에 아낌없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온 몸에 전율이 쫙! 여운이 오래간다”, “기품있고 웅장하며 우아하다”, “잘 만들어진, 생각할 거리가 많은 영화”, “탄탄한 스토리와 최신 기술이 만들어낸 명작의 탄생”, “절대 놓쳐선 안될, 올해 최고의 영화” 등 타 블록버스터와 차별화되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만의 묵직한 메시지에 뜨거운 호평을 전했고 “시저 카리스마 짱!”, “시저의 눈빛에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로건과 함께 올해 본 영화 중 가슴 아팠던 캐릭터, 시저” 등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가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 한층 깊어진 감정선에도 깊은 공감을 전했다. 이처럼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묵직한 주제의식 그리고 시원한 볼거리까지 모두 갖춘 영화로 관객들의 추천이 쏟아져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 그리고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작품이다. 전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힘있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은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고, <혹성탈출>,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등 모션캡처 연기의 1인자 앤디 서키스가 유인원을 이끄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 시저로 분해 또 한 번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나우 유 씨 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 우디 해럴슨이 인간 군대를 이끄는 특수요원 출신 대령으로 등장해 시저와의 강렬한 대결을 벌인다.
     
    국내외 압도적인 호평과 함께 로튼토마토(https://www.rottentomatoes.com) 신선도 96%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절찬 상영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