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 첫날 24만 명 관객 동원! 새로운 판타지 신드롬이 시작됐다!
  • ‘해리 포터’ J.K. 롤링의 마법세계 입문!

    24만 관객 동원!
    역대 11월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16일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이 개봉 첫날 24만 2,826명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11월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웠다. 새로운 이야기와 에디 레드메인을 비롯한 배우들,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과 신비한 동물들의 등장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를 잇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 역사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내부자들><인터스텔라> 넘고 역대 11월 최고 오프닝!
    국내외 언론, 관객의 호평 속 새로운 신드롬 시작!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11/17 오전 7시 50분 기준)
     

    1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신비한 동물사전>이 개봉일인 16일 24만 2,826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이는 역대 11월 개봉 영화 중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내부자들>(첫날 23만 949명, 2015/11/19 개봉)을 넘어섰고, 11월 개봉 최고흥행작인 <인터스텔라>의 첫 날 관객수 (22만 7,025명, 2014/11/6 개봉) 보다도 높은 기록이다.

    누적 관객은 24만 5,310명으로 금주 1백만 관객 돌파가 예상된다.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바,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오늘(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주말을 앞두고 흥행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개봉 후 <신비한 동물사전>에 대한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에 가까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미국 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100%의 놀라운 신선도를 기록한 데 이어 대단한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더 이상 놀랄 일은 없을 줄 알았다. 해리 포터와 함께 자란 젊은 관객들, 아이와 함께 볼 영화를 찾던 가족 관객들의 극장을 향한 발검음이 빨라질 것 같다”(조선일보), “지친 당신에게 전하는 판타지 세계의 초대장”(엑스포츠뉴스), “해리 포터를 잊게 만든 신세계의 향연”(스타데일리뉴스), “독창적인 캐릭터와 새로운 세계관, 적절한 로맨스와 기발한 상상력, 역대급 비주얼에 명품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력까지, 원더풀”(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편견과 믿음, 우정까지 이야기에서 눈을 뗄 수 없다”(스타투데이), “인간의 상상력에서 나온 것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매혹적이고 신비스러운 동물들 총출동”(뉴스엔), “볼거리가 넘치고도 넘친다. 신비한 동물들만 보기에도 시간이 모자랄 지경”(헤럴드POP)
     
    <신비한 동물사전>은 마법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1926년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 J.K. 롤링이 이 영화로 시나리오 작가로까지 데뷔하면서 뉴트 스캐맨더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더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창조했다.

    영화에는 무려 11종의 신비한 동물이 등장해 마법으로 창조한 무한한 상상력의 세계를 확인시켜준다. J.K. 롤링의 창의력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세계관이 ‘해리 포터’ 시리즈의 팬들, 판타지 영화의 팬들도 사로잡을 놀라운 완성도로 만들어져 극찬을 이끌어냈다. 새로운 이야기와 배우들,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을 비롯해 신비한 동물들의 등장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를 잇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 역사의 시작을 알린다.
    2D와 3D, 아이맥스 3D, 4DX, 돌비 애트모스 등의 다양한 버전으로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기대됩니다 xorrud1 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