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봉이 김선달>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 누적 관객수 100만 돌파! 오락 사극 흥행 역사 새로 쓴다!
  • <봉이 김선달>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전 세대 관객 사로잡으며
    오락 사극 흥행 역사 새로 쓴다!

    올 여름 최고의 오락영화 <봉이 김선달>이 개봉 5일만에 누적 관객수 1,048,360명을 동원함과 동시에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엠픽처스, SNK 픽처스ㅣ 감독: 박대민ㅣ 출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봉이 김선달> 개봉 첫 주 100만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오락사극 <조선명탐정 1, 2>보다 빠르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같은 속도!
    <봉이 김선달> 주역들의 100만 돌파 인증샷 공개!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웃음으로 전 세대 관객 사로잡았다!

     
    [출처: 7월 11일(월) 오전 7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여름 무더위를 날릴 유쾌한 웃음과 풍성한 볼거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봉이 김선달>이 개봉 첫 주 5일 동안 1,048,360명의 누적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한 전 세계적 화제작 <도리를 찾아서>의 1주차 개봉 성적(101만)을 제친 것이다. <봉이 김선달>의 100만 기록은 오락 사극 흥행작들 중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477만),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387만)보다 하루 빠르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487만)와 동일한 속도이다. 또한 <봉이 김선달>은 지난 주말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물론, 10대부터 40대 이상 관람객까지 모두 8점대 이상의 고른 만족도를 보이는 등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오락 영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00만 돌파를 기념해 <봉이 김선달>의 주역들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전했다. 유승호, 고창석, 연우진, 전석호는 “경축! <봉이 김선달> 100만”이라고 새겨진 케익을 들고 100만 돌파를 자축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사기패의 막내 ‘견이’ 역의 시우민 역시 영화 속 대사를 인용하여 “<봉이 김선달> 100만!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쭉~ 즐기면서!”라는 멘트로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설화 속 희대의 사기꾼 ‘김선달’과 사기패가 벌이는 초대형 사기극을 그려낸 <봉이 김선달>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호감 배우들이 나와서 좋은 합을 보여준다”(네이버_kaka****), “유승호만의 참신한 코미디가 돋보였다”(네이버_im80****), “어제 봤는데 의외로 부모님 세대들이 많아서 놀랐다. 편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네이버_figh****), “배우 분들 케미도 너무 좋았고, 여름에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네이버_ybin****), “무더운 여름날 시원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네이버_0214****), “가족끼리 친구끼리 편하게 볼 수 있는 해피바이러스 영화”(다음_살다보면), “유쾌하게 잘 보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다음_박은영), “여름에 딱 보기 좋은 시원하고 통쾌한 영화예요”(CGV_sk**), “혼자 보기에도 좋고 가족들끼리 보기에도 좋고 친구들끼리 보기에도 좋고, 어떻게 봐도 다 좋은 굉장히 유쾌한 영화입니다!”(CGV_sa**), “유승호 연기 진짜 잘하네요! 마지막 반전 통쾌했습니다. 대동강 물 흐르듯 시원하네요”(CGV_싱싱호) 등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봉이 김선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하고 시원한 오락영화로 손꼽히며 거침 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봉이 김선달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