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봉이 김선달>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여름 극장가 포문 열며 흥행 저력 과시!​
  • 시원하게 터졌다!
    2016년 여름 최고의 오락영화 <봉이 김선달>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전 세대 강추무비로 등극하며 본격 흥행 질주 시작!
     
    올 여름을 여는 초대형 사기극 <봉이 김선달>이 7월 6일(수) 개봉 첫날 136,615명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49,008명을 기록,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본격 흥행 돌풍에 시동을 걸었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엠픽처스, SNK 픽처스ㅣ 감독: 박대민ㅣ 출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쟁쟁한 경쟁작들 제치고 여름 극장가 흥행 포문 열다!
    개봉 직후에도 끊이지 않는 남녀노소 전 세대 강추 물결!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7/7(목) 오전 7시 기준]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봉이 김선달>이 7월 6일(수) 개봉과 동시에 첫날 136,615명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흥행 저력을 드러냈다. 해당 성적은 전미 박스오피스를 석권한 전 세계적 화제작이자 동시기 개봉작인 <도리를 찾아서>를 압도적으로 제친 데 이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한 주 전 개봉작 <굿바이 싱글>을 제친 스코어로 7월 극장가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도리를 찾아서>, <굿바이 싱글> 등 주요 상영작을 모두 앞서는 좌석점유율을 기록해 영화의 향후 흥행 성적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게 한다.
     
    개봉 당일 극장을 찾아 <봉이 김선달>을 만나본 관객들은 “이것저것 골치 아플 때 기분전환으로 딱! 주말에 엄마아빠와 재관람 예정” (네이버_pene****), “여름에 걸맞은 오락영화입니다. 굿굿!”(네이버_summ****), “아침 일찍 엄마랑 관람완료. 간만에 가족이랑 볼 만한 영화” (네이버_fgd1****), “121분이 결코 아깝지 않은 영화. 함께 보면 더 좋은 영화!”(네이버_shin****), “조조 보고 나오는 길! 즐겁게 웃고 나와 스트레스 풀리네요. 팍팍~” (네이버_smil****) 등 남녀노소 강력추천은 물론 재관람 의사까지 피력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오락영화 <봉이 김선달>은 오랜만에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반가운 신작의 등장으로 주말까지 더욱 거센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 첫 날부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7월 극장가 흥행 열풍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봉이 김선달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