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정글북> 뜨거운 애정 가득한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 드로잉 영상 공개!
  •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작품



    금손 팬들의 애정이 가득한
    <정글북> 샌드아트 & 드로잉 영상 공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제작진과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이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를 실사로 재현한 <정글북>에 대한 애정이 가득 묻어나는 금손 팬들의 샌드아트 및 드로잉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존 파브로 | 출연: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루피타 뇽오, 크리스토퍼 워큰 외 | 개봉: 6월 9일]
     
    금손들이 모두 모였다!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애정이 가득!
    한 땀, 한 땀 수공예로 탄생한 샌드아트 & 드로잉 영상 공개!
     

    <정글북> 샌드아트 영상 (샌드일러스트 하랑)
     
    <정글북> 드로잉 영상(임세환)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그를 지켜줘 온 정글 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글리의 위대한 모험을 담은 <정글북>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애정이 담긴 팬아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팬아트는 오로지 <정글북>만을 위해 수작업으로 완성되었고, 팬아트가 탄생하기까지의 노력과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영화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먼저, 한 줌의 모래만으로 세상 만물을 그려내는 샌드아트가 공개되었다. 샌드일러스트 하랑의 손으로 탄생한 샌드아트는 마치 금방이라도 살아 숨쉴 것 같은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모글리의 성장부터 정글을 떠나야만 하는 슬픔, 발루와의 우정, 카아와 쉬어칸 등 자신을 위협하는 동물들의 등장까지 영화 속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스칼렛 요한슨이 직접 부른 ‘Trust In Me’가 함께 녹여져 웅장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샌드일러스트 하랑은 “책에서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로 이어지는 디즈니의 열정과 노력이 깃든 감동을 샌드아트로 재미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샌드아트를 작업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드로잉 아트 역시 높은 퀄리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로잉 아트는 사람의 얼굴 형태 안에 정글 속 경이로운 풍광과 동물 캐릭터들의 특징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실사와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오로지 펜과 종이만으로 탄생한 드로잉 아트는 선 하나, 하나 섬세한 터치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완성해 영화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팬아트를 본 관객들은 “옛날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모습과 이번 영화의 모습을 모두 보여주는 엄청난 영상이네요!”(김**), “와.. 내가 본 샌드일러스트 중에 최고인 듯”(박**), “헐.. 노래 스칼렛 요한슨이 한 거..ㄷㄷ”(박**), “나 이거 너무 기대돼!”(한**), “신의 손이구만”(이**), “이거 하신 분 엄청 대단하심”(허**), “동화책에서 튀어 나온 줄ㅎㅎ 완전 생동감 짱이당!”(김**),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구만”(서**), “완전 멋지다! 같이 나오는 OST랑 잘 어울리는 듯! 개봉하면 당장 보러 가야디!”(정**), “대박 신기하다…영화 기다리고 있습니다!”(황**) 등 팬들의 애정이 담긴 높은 퀄리티의 팬아트에 대한 감탄을 자아내며, 개봉을 앞둔 <정글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팬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샌드아트 및 드로잉 영상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정글북>은 6월 9일 개봉, 관객들을 경이로운 정글 속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정글북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