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 X 맥스무비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커버 전격 발간! 콜렉터블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인기 예고!
  •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 X 맥스무비 매거진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커버 전격 발간!
     
    엑스맨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엑스맨: 아포칼립스>(원제: X-MEN: Apocalypse, 감독: 브라이언 싱어,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폭발적인 흥행이 기대되는 가운데, 영화 월간지 ‘맥스무비 매거진’과 함께한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커버를 전격 공개한다.
     
    영화 월간지 ‘맥스무비 매거진’과 함께한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커버 전격 발간!
    국내 유일의 한정판 콜렉터블 아이템으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 예고!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사상 최강의 적인 아포칼립스의 등장으로 압도적인 액션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답게 맥스무비 매거진과 함께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커버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맥스무비 9종 캐릭터 커버는 아포칼립스와 그를 따르는 포 호스맨, 그리고 프로페서 X를 비롯한 엑스맨 군단 등 각각의 캐릭터들이 표지를 장식할 뿐만 아니라, 9종의 커버를 모두 모아 하나로 합치면 최강의 적 아포칼립스의 거대한 위협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컷이 완성되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번 9종 커버는 ‘엑스맨’ 시리즈의 팬들과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콜렉터블한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6월호에는 <엑스맨: 아포칼립스>에 대한 리뷰 기사와 함께 ‘엑스맨’ 시리즈의 캐릭터 분석과 시리즈별 악당들의 연대기, 브라이언 싱어 감독과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전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개봉 당시 발간된 24종 캐릭터 커버에 이어, 이번 <엑스맨: 아포칼립스> 개봉을 기념해 다시 한번 발간되는 이번 맥스무비 매거진의 모자이크 에디션 9종 세트는 단 1,000 세트만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6월 1일부터 맥스무비 홈페이지(www.maxmovie.com)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엑스맨’ 시리즈를 탄생시킨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주역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를 비롯하여 오스카 아이삭, 소피 터너, 올리비아 문 등 새로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팽팽한 연기 대결과 막강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또한 3D 카메라로 촬영된 밝고 선명한 영상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IMAX 3D, 4DX로 꼭 봐야 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가 공개된 후 “성실하고 세심한 모범생 블록버스터”(영화평론가 이동진), “엑스맨 비긴즈. 액션이 곧 스토리를 쓰고 주제를 형상화하는 진풍경”(씨네21 김혜리), “모든 퍼포먼스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완벽한 마스터피스”(칼럼니스트 송지환), “새 삼부작을 잘 마무리한 것은 물론 시리즈의 앞날까지 열어젖혔다”(익스트림무비 이용철), “섬세한 히어로물의 등장. 다변하는 캐릭터와 대립 구도의 변화, 절대 악역을 섬세하게 재조명함으로써 생동감을 부여한다”(텐아시아 김수경), “일반적인 히어로 무비에 그치지 않고, 생각해 볼 거리를 던져준다”(엑스포츠뉴스 김유진), “대미를 장식할 화려한 스케일과 액션도 눈을 즐겁게 한다”(티브이데일리 양소영), “마니아는 물론 일반 영화팬을 즐겁게 할 볼거리로 가득하다”(뉴스핌 김세혁) 등 언론들의 호평과 함께 “시리즈의 완벽한 마무리”, “영화가 끝날 동안 긴장감을 늦출 수 없었다”, “최고에요! 별 다섯개!”, “이전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다 이해가 될 수 있는 엑스맨의 결정체”, “역대 ‘엑스맨’ 시리즈 중 이번에 나온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비주얼 최강” 등 관객들의 찬사도 이어지고 있어 폭발적인 흥행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