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크림슨 피크> 영화 속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칠 결정적 단서 4가지 공개!
  •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매혹적인 판타지 스릴러
    톰 히들스턴 & 제시카 차스테인 & 미아 와시코브스카 주연!


     
    욕망과 순수, 사랑과 광기 사이
    미스터리한 ‘크림슨 피크’의 결정적 단서 공개!

     
     
     
     
    화려한 영상과 빼어난 미장센으로 현실과 환상의 세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판타지 장르의 마스터클래스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판타지 스릴러 <크림슨 피크>(수입/배급: UPI 코리아 |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 | 출연: 톰 히들스턴, 제시카 차스테인, 미아 와시코브스카)가 미스터리한 사건 해결의 실마리가 될 결정적인 단서 4가지를 공개했다.
     
    마스터키-가시열매 차-왁스 실린더-여행 트렁크
    ‘크림슨 피크’의 숨겨진 미스터리가 풀린다! 결정적 단서 4가지 공개!
     

     

     

     

     
    11월 25일(수) IMAX 11개관 개봉을 앞둔 <크림슨 피크>가 ‘이디스’와 ‘토마스’ 그리고 ‘루실’, 이들을 둘러싼 비밀을 푸는 결정적인 단서 4가지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영화 <크림슨 피크>는 소설가 지망생 ‘이디스’(미아 와시코브스카)가 신비로운 매력의 귀족 ‘토마스’(톰 히들스턴)와 그의 누나 ‘루실’(제시카 차스테인)의 저택 크림슨 피크에서 악몽 같은 환영으로 저택의 모든 것에 의문을 품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최근 주연배우 톰 히들스턴-미아 와시코브스카-제시카 차스테인이 캐릭터별 시크릿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크림슨 피크>가 이번에는 개봉을 하루 앞두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결정적인 단서들을 낱낱이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단서는 ‘루실’만이 갖고 있는 ‘마스터키’. 처음 ‘크림슨 피크’에 도착한 날, ‘이디스’는 저택의 모든 곳을 자유롭게 드나들기 위해 ‘루실’에게 열쇠를 요청하지만 ‘루실’은 ‘크림슨 피크’의 위험성을 강조하며 이를 거절하는데, ‘루실’만이 드나들 수 있는 ‘크림슨 피크’의 금지된 장소에서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의심을 갖게 만든다. 매서운 추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식물조차도 쓰고 독하게 자라는 ‘크림슨 피크’에서 루실이 매일 끓이는 ‘가시열매 차’는 두 번째 단서로, 그 쓰디쓴 맛에 담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점점 주변의 모든 것에 의문을 품게 된 ‘이디스’가 저택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하게 되는 ‘왁스 실린더’는 위험한 진실이 녹음된 세 번째 단서다. 파고들수록 점점 커져가는 의문과 미스터리를 해결할 수 있는 마지막 결정적 단서는 ‘여행 트렁크’로, 금지된 장소인 지하실에 굳게 잠긴 채 놓여 있으며 오직 ‘마스터키’로만 열 수 있는 중요한 물건이다. ‘이디스’가 결정적인 단서를 하나씩 발견할수록 ‘크림슨 피크’의 상상할 수 없는 거대한 비밀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며 영화는 클라이맥스에 다다르게 되는데, ‘이디스’가 과연 충격적인 비밀을 파헤칠 수 있을지 주목하게 만든다.
     
    욕망과 순수, 사랑과 광기 사이에서 벌어지는 매혹적인 판타지 스릴러 <크림슨 피크>는 오는 11월 25일(수) IMAX 11개관 및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크림슨 피크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