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내부자들> 화려한 조연 6인 캐틱터 포스터 전격 공개!강렬하고 압도적이다!
  •  
    ‘내부자들’을 움직이는 명품 조연군단!
    이경영-김홍파-배성우-조재윤-김대명-조우진!
    6인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영화 첫 공개 후 쌔끈하게 잘 빠진 완벽한 범죄드라마를 알린 영화 <내부자들>. 이처럼 폭발적인 호평을 얻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바로 역대급 명품 조연 군단이 있었다. 조연 캐릭터들은 세 주연배우를 포함해 영화의 방대한 이야기 얼개를 완벽하게 엮었다. <내부자들>이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조우진의 6인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제공/배급 :(주)쇼박스 | 제작 :(유)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역대급 조연군단의 품격!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권력가들!
    강렬한 카리스마로 스크린 압도, 이경영-김홍파!
     

     

     
    “내로라하는 남자배우들의 호연은 이 영화의 치명적인 매력”(뉴시스 신진아 기자),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파격적인 모습으로 대거 등장해 현실감과 몰입감을 높였다”(마이데일리 신소원 기자), “이경영, 김홍파의 모습은 씁쓸하고도 분노가 치미는 대한민국의 낯짝을 그대로 비췄고,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등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등 영화가 공개된 후 언론 매체들은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외에도 조연 군단에 대한 찬사를 잊지 않았다. 이렇듯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보여주는 세 배우와 명품 조연 군단에 조화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내부자들>이 6인 캐릭터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먼저, 독보적인 내공을 바탕으로 수많은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이경영과 김홍파는 각각 유력 대권후보 역 ‘장필우’와 미래자동차 오너 ‘오회장’을 맡아 조폭, 검찰, 언론 사이에서 긴장감을 유지한다.
     
    권력을 잡기 위해 또 다른 권력에 기생하는 부패한 정치인 ‘장필우’를 연기한 이경영은 노련한 완급 조절로 영화에 현실감을 불어 넣어주었다. 이어 출연 영화마다 캐릭터들을 일체화시키며 존재감을 뿜어내던 김홍파는 <내부자들>에서 스스로 권력을 지닌 ‘오회장’으로 분해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내며 캐릭터에 무게감을 더했다.
     
    조폭-검찰-언론-정치-재벌에게는 든든한 조력자가 있다!
    극의 풍성함을 더하는 배성우-조재윤-김대명-조우진!
     

     

     

     

     
    ‘안상구’, ‘우장훈’ 검사, ‘이강희’ 논설주간 곁에는 든든한 조력자들이 있다. 바로 ‘박사장’ 역의 배성우, ‘방계장’ 역의 조재윤, ‘고기자’ 역의 김대명이다. 세 배우는 <내부자들>에서 우직한 연기를 펼치며 영화 속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들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상구파 넘버 쓰리로 활동했던 ‘박사장’은 ‘안상구’가 권력가들에게 배신 당해 버려져도 옆을 지키는 의리파다. 데뷔 이후 꾸준히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성우는 이번 영화에서 가장 인간적인 캐릭터를 연기한다. ‘안상구’에게 조력자 ‘박사장’이 있었다면 검사 ‘우장훈’ 옆에는 ‘방계장’(조재윤)이 있다. ‘방계장’은 빽도 없고 족보도 없는 ‘우장훈’ 검사의 짝패로 활약하며 권력가들의 정보를 찾아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브라운관과 무대, 스크린까지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던 조재윤은 이번 <내부자들>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충무로가 주목하고 있는 김대명은 조국일보에 컴백하기 위해 논설위원 ‘이강희’의 은밀한 제안을 받는 ‘고기자’ 역을 맡았다. ‘고기자’는 ‘이강희’의 제안에 따라 ‘우장훈’ 검사의 주변을 맴돌며 그의 주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다. 마지막으로 권력자들의 조력자인 ‘조상무’는 조우진이 맡았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선보이는 ‘조상무’는 대권주자 ‘장필우’와 미래자동차 ‘오회장’ 즉 대한민국의 권력자의 숨은 해결사다. 정갈한 머리, 무표정, 그리고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말하는 조우진의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섬뜩한 느낌마저 선사한다.
     
    영화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강렬하고 화끈하면서도 통쾌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내부자들>은 오는 11월 19일 공식 개봉(11월 18일 18시 전야개봉) 예정이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내부자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