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러덜리스> 감성충만 뮤직클립 'Home' & 매력폭발 캐릭터포스터 2종 공개!
  • 올 여름 첫 음악 영화
    <러덜리스>
    이미 ‘러덜리스 신드롬’은 시작되었다!
    감성 충만, 두 번째 뮤직클립 ‘Home’
    매력 폭발, 캐릭터 포스터 2종 공개!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제2의 비긴 어게인’으로 떠오른 음악 영화 <러덜리스>가 9일 개봉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속 사운드트랙 ‘Home’ 뮤직 클립과 캐릭터 포스터 2종을 동시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목: 러덜리스 / 원제: Rudderless / 감독: 윌리엄 H. 머시 / 주연: 빌리 크루덥, 안톤 옐친 /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화제 만발! <러덜리스> 뮤직클립 그 두 번째, 아버지 ‘샘’의 첫 무대 ‘Home’
    매력 폭발! 빌리 크루덥 X 안톤 옐친 캐릭터 포스터 2종 공개!
     

     

    <러덜리스> 빌리 크루덥 캐릭터 포스터(위) & 안톤 옐친 캐릭터 포스터(아래)

     
    과거를 숨긴 채 요트에서 지내는 왕년의 광고 기획자 ‘샘’이 뮤지션이 꿈인 소심한 청년 ‘쿠엔틴’을 만나 밴드를 결성하지만 노래에 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맞는 음악 영화 <러덜리스>가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을 타며 올 여름 ‘러덜리스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주옥 같은 사운드트랙들은 영화를 보고 나면 무조건 찾아 듣게 된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이 꼽은 최고의 사운드트랙 중 하나인 ‘Home’의 뮤직 클립이 공개되었다.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노래하는 곡 ‘Home’은 영화 초반부에 등장하는 곡으로, 주인공 ‘샘’이 클럽 무대에 올라 처음으로 부르는 노래이다. 이 노래를 들은 청년 ‘쿠엔틴’이 ‘샘’에게 함께 밴드를 해보자고 제안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멀리 떠나갈수록, 더 깨달을수록, 집으로 가고 싶네. 새로운 날, 새로운 시간 참 어리석게도 있을 곳을 찾지 못하네’ 라는 감성적인 가사가 애잔한 통기타 선율에 실려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감성적으로 만드는 곡이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2종은 두 주인공의 무대 위 장면을 포착, 음악 영화만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제작되었다. 영화 속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이 넘치는 꽃중년 ‘샘’ 역을 맡은 빌리 크루덥과 소심한 성격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귀여운 청년 ‘쿠엔틴’ 역을 맡은 안톤 옐친의 무대 위 모습을 한 컷에 담아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비긴 어게인>을 이어 올 여름, 음악 영화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러덜리스>는 9일 개봉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러덜리스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