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코난 실종사건> 이보다 더 충격적일 순 없다! 결정적 찰나!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사건 - 사상 최악의 이틀>
    이 보다 더 충격적일 순 없다!
    사상 최대 위기의 코난과 장미, 그 결정적 찰나!
    영화 속 미공개 스틸 5종 전격 공개!
     
     
    2월 12일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사건 - 사상 최악의 이틀>(수입/배급: CJ E&M 투니버스)이 영화 속 절체절명의 위기상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 5종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억을 잃은 코난과 추락하는 장미, 위기를 맞은 그들의 운명은?
    애드립의 용해, 천재 해커 엠에 이어 오토바이를 탄 의문의 남자까지!
    진짜 범인의 실체는?
     

     

     

     

     

     
    [명탐정 코난] 연재 20주년 기념 스페셜 대작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사건 - 사상 최악의 이틀>이 시리즈 사상 최대의 위기, 그 실체를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위태롭고 충격적인 상황을 맞이한 순간의 코난과 장미 모습, 그리고 치밀한 함정을 만들며 코난을 위험으로 몰아넣는 폭탄 테러 사건 용의자들의 모습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기억을 잃은 채 깊은 잠에 취해있는 코난의 모습은, 명석한 두뇌와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미궁의 사건을 해결하던 이전의 명탐정 모습과 대조를 이뤄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코난이 위기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고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이번 영화에서 실종된 코난을 찾기 위해 맹활약을 펼치게 될 장미의 얼굴을 담은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디론가 추락하는 장미, 그 놀라는 얼굴 위로 깨진 유리창 파편이 떨어지는 찰나의 모습은 사건의 심각성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블라인드 너머로 누군가를 조심스럽게 관찰하고 있는 애드립의 달인 정용해의 모습은 무언가를 숨기고 새로운 음모를 꾸미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코난을 또 어떤 함정으로 몰고 갈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리고 여러 대의 모니터를 통해 코난의 행동을 예의주시하며, 폭탄 테러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천재 해커 엠.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과 함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검은 옷과 헬멧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미스터리한 남자. 새롭게 등장한 이 캐릭터가 영화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하며 스토리를 어떻게 이끌어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롭게 공개한 스틸은 코난 실종사건과 의문의 폭탄테러가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짐과 동시에 시시각각 변하는 예측불허 상황 속 긴박감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결말과 진짜 범인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기억을 잃은 채 납치된 코난이 의문의 폭탄테러에 휘말리는 사상 최대의 위기에서 생존을 걸고 펼치는 두뇌싸움을 그린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사건 - 사상 최악의 이틀>은 2월 1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사건 - 사상 최악의 이틀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