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계소식

  • <더 임파서블> 거대한 쓰나미 장면의 '컨셉 아트' 공개! 이색 볼거리 선사!
  • 2013년 감동 실화 블록버스터
    더 임파서블
    영화 속 장면과 100% 싱크로율!
    거대한 쓰나미 장면의 ‘컨셉아트’ 공개!
     
     
    현재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감동 실화 블록버스터 <더 임파서블>이 극 중 리얼한 쓰나미 장면의 촬영을 위해 제작된 컨셉아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주연: 나오미 왓츠, 이완 맥그리거 / 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 수입,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리얼한 쓰나미 장면 재현 위해 제작된 ‘컨셉 아트’!
    장면과 100% 일치되는 비주얼로 눈길! 색다른 볼거리 선사!

     

     

     

    [좌 : <더 임파서블> 컨셉아트 / 우 : <더 임파서블> 스틸]

     
    지난 1월 17일에 개봉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흥행 순항 중인 감동 실화 블록버스터 <더 임파서블>이 극 중 거대한 쓰나미 장면의 컨셉 아트를 공개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컨셉 아트’란 한 장의 그림으로 특정장면의 느낌을 시각화하는 것을 일컫는 말로, 촬영 전 배우와 모든 제작진들이 쉽게 촬영 장면을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는데 활용 된다. 더 나아가서는 좋은 장면을 위해 추가적인 아이디어를 유발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 아트들은 극 중 거대한 쓰나미가 몰려오는 순간을 표현한 것으로 <더 임파서블>의 장면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특히 거대한 쓰나미를 피해 이완 맥그리거가 두 아들을 데리고 달리는 장면과 쓰나미가 리조트를 집어삼키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영화를 보며 느꼈던 쓰나미에 대한 놀라움과 공포를 되살아 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직접 설치된 100M 수조 속에서 CG가 아닌 온 몸으로 엄청난 중량의 물을 견뎌내야 했던 나오미 왓츠와 톰 홀랜드를 위한 컨셉 아트 역시 공개되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영화 <더 임파서블>은 2004년 동남아에서 발생해 총 30만 명의 사상자를 발생시킨 인류 최대 쓰나미 사건을 다룬 영화로 불가능 속에서도 기적을 만들어내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스크린에 재현해 내 가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현재 흥행 순항 중이다.
     
    쓰나미 속에서 살아남은 한 가족의 기적 실화를 그린 <더 임파서블>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목록
  • 잠깐
  • 기사를 본 후 덧글 달아주세요. 20포인트 적립을 합니다.(1아이디/1회적립)
관련영화 더 임파서블 관련영화에 대한 네티즌 별점/한줄평가를 주세요.
별점주기 관람전 관람후
댓글
기대해요 ksamurai 13.02.08